본문 바로가기
마트/식재료

냉동 볶음밥 추천, 곰곰 김치볶음밥 존맛탱

by 먹는 2021. 6. 18.
반응형

곰곰 김치볶음밥을 먹어보겠습니다

짜잔~!
냉동 볶음밥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얼마나 맛있을 지 기대가 되네요

총용량은 300g 이네요
300g 이면 즉석밥 중에
큰 밥정도 되는 양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두가지로
전자렌지 조리로 해보겠습니다



곰곰김치볶음밥의 원재료는
무엇이 들어가 있을까요~
쌀과 배추는 국산
고춧가루는 중국산입니다
양파, 그린빈, 대파, 설탕, 마가린,
고추장, 버터, 참기름 등이 들어가 있어요

제가 밥종류는 소식하는 편이라
그릇에 절 반만 담아보았습니다.


냉동 상태의 김치볶음밥 모습


절반은 밀봉집게로 집어서
냉동실에 보관!


밥은 전자렌지 4분 돌리고


그동안 계란 후라이를 만들어 주었어요



김치볶음밥에 올려
깨소금뿌리고 쪽파 썰어올리면 완성



오늘의 초간단 아침 ~!
노브랜드 도시락김과 함께


계란과 비비지 않고
그대로 먹어볼게요


헉…..미쳤다…
엄청 맛있어요 !!!!
지금까지 내가 만든 김치볶음밥은
맛이 없는거였어….
이제서야 깨달음 ㅋㅋㅋㅋ
와 정말 맛있어요



계란과 슥슥 비비면 말해뭐해
천국인가요 !?

그런데 그냥 그대로 먹는게 더
맛있는 느낌 ㅎㅎㅎ
김치볶음밥 자체가 정말 맛있습니다


이 렇게 김치만 따로 먹었는데
김치맛이 예술


와…순삭했습니다
곰곰 김치볶음밥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