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식재료

맛있닭 닭가슴살 볼 치즈맛 식욕이 살아나는 맛

by 먹는 2021. 5. 13.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맛있닭 닭 가슴살 볼 치즈 맛을
먹어보겠습니다

맛있닭의 닭가슴살 볼 스파이시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신뢰감이 확 생기네요
어서 데워 먹어보겠습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도
필요하신 분을 위해

칼로리는 157.75kcal 입니다.
하루 섭취량 기준
단백질은 40프로가 들어가 있어요

전자렌지 조리 1분 50초
끓는 물은 2분
후라이팬에 중불로
구워먹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포장지를 뜯고
전자렌지에 데워봅니다.


조리가 끝난 닭가슴살 볼 치즈맛

군데군데 치즈들이 보이고요
맛있는 냄세도 엄청 풍기네요

어묵같은 느낌의 식감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치즈가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스리라차 칠리소스
엄청 잘어울리는 건 아니지만
저는 좋습니다

먹고 너무 식욕이 돋고 맛있어서
깻잎맛 닭가슴살 볼을
하나 더 까먹었어요 ㅋㅋㅋ

맛있닭의 닭가슴살 볼 치즈맛
강력 추천해요
그럼 다른포스팅에서 또만나요
:)



https://m.blog.naver.com/jjae0207/222395401418

맛있닭 닭가슴살 볼 4가지 맛 순위 정하기

안녕하세요오오~! 먹는지혜 입니다. ^0^/ 이렇게 몇일 전 다이어트를 다짐하고 맛있닭에서 닭가슴살을 한바...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