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군것질

부드러운 간식 롯데제과 8곡 연양갱 맛, 칼로리

by 먹는 2022. 1. 18.
반응형

어릴 땐 안 좋아했던 연양갱이다.
팥을 싫어하던 어린 나에겐 이보다 맛없는 간식이 없었고
그 부드러운 식감도 이상하게 느껴졌었다

성인이 된 후 우연한 기회로 먹게 되었는데
입 맛이 변해 팥을 좋아하는 할미 입맛이 된 나에게
이렇게 맛있는 간식이 없었다.
그 부드러운 식감도 이상하게 너무 좋고 말이다




해태가 원조인 연양갱인데
롯데에서도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들어 냈다
특이하게 8곡 곡물이 들어간 연양갱이라고
할미입맛 더하기 할미입맛이네


현미, 보리, 흑미, 찹쌀, 수수, 기장, 차조, 율무 가 들어가있다.


칼로리는 140 칼로리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없고
탄수화물, 당, 단백질이 들어가 있다.


30도 이하의 낮은 습도로 보관해야하며 ,
개봉 후 빨리 먹어야 한다.


원재료


손바닥 사이즈 만한 것이
지하철 자판기에서 1,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맛은 많이 달지않고 슴슴한 맛이 좋았다
은근 아주 살짝 곡물의 향이 났는데
양갱과 곡물이 합쳐지니까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다
밤이랑 호박이 들어간 양갱을 먹어 본 적이 있는데
그 것 들은 어울리고 맛도 있었다.
특히 밤양갱이 맛있었다.

조만간 마트에가서 밤양갱 한뭉치 사와야겠다.



지하철 자판기 이용 후기 신도림 2호선

신도림 2호선 자판기 앞 입이 심심한 한 휴먼 군것질이 하고 싶다 오 나의 최애는 아니고 중애 간식 연양갱...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