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 후기 (맛, 가격, 칼로리)

먹는 2020. 5. 19. 19:00
반응형

 

맘스터치에서 4월 출시한 간장 마늘 치킨을 먹어 보았습니다. 간장 맛은 좋아하는데 촉촉한 치킨은 좋아하지 않는 저는 치킨을 주문할 때 꼭 고려하는 부분이 바삭함입니다. 알아보니 바삭한 간장치킨이라고 하여 ‘교촌치킨 같지 않을까?’라는 상상을 해보며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배달 어플에서 파격 할인을 하길래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맘스터치 간장 마늘치킨 단품 구입 시 17,000원입니다. 그리고 치즈볼과 세트로 주문하면 19,9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맘스터치의 핫 후 나이트 치킨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간장 마늘치킨도 아주 기대가 됩니다.

 

눅눅하지 않은 약간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의 맘스터치 간장 마늘 치킨이었습니다. 단짠단짠한 맛인데 계속 먹다 보니 맥주나 콜라가 꼭 있어야 할 만큼 좀 느끼한 맛이 있더라고요. 저에게는 역시 프라이드가 맞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양념치킨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랍니다.



 

 

닭다리 사이즈를 보니 노계를 쓰지 않는 맘스터치 치킨인데요 그래서 살이 부드럽습니다. 칼로리를 알아보니 1,928 칼로리이네요 치킨은 튀겼기 때문에 원래가 칼로리가 높은 편이랍니다. 맘스터치 간장 마늘 치킨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새로운 메뉴가 가끔 나오니 재미가 있어서 계속 개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