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다이소 다꾸 스티커 귀여워

by 먹는 2022. 1. 21.
반응형

친구가 다이소에서 스티커를 샀다고 나에게 나눔해 줬다. 

 

집순이 감성 물씬 풍기는 곰돌이 스티커 

넷플릭스에 와인 맥주 

누워서 핸드폰하는 곰돌이

그리고 독서하는 곰돌이들이

너무나 내 모습과 닮았다

 

이것은 열심히 공부하는 

곰돌이 스티커!!

초코우유와 삼각김밥

그리고 무엇보다 심쿵한 것은

인생네컷 ㅋㅋㅋㅋㅋ 

 

캠핑, 차박하는 곰돌이 스티커

마시멜로우와 블루투스스피커

그리고 캠핑박스와 고기까지

어찌 이리 센스있을까

 

 

다이어리에 감정표현으로 

쓰기좋은 표정스티커도 있었다

너무너무 귀엽네 ㅎㅎ

 

다꾸 스티커 이런거 관심도 없고

이해하지 못했던 내가 다이어리를 

쓰기 시작하면서 다꾸가 너무 재밌어졌다

종종 다이소에서 스티커 털러 가야겠다

 

다이소가 다른데 보다 가성비도 좋은 것 같음

 

 

https://blog.naver.com/jjae0207/222622083510

 

다이소 다꾸 스티커 5종 추천 가성비 대 혜자템 곰돌이

다이소에서 종종 스티커 같은 예쁜 쓰레기를 모으는 취미가 있는 나..ㅎㅎㅎ 이번에 진짜 귀엽고 이쁜데 저...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