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아이폰 보정법, 틱톡 릴스 에서 유행하는 영상 따라해보니 대박

by 먹는 2021.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틱톡, 릴스에서 유행하는
영상인 아이폰 보정 영상을 보고
저도 한번 따라해 보았어요

먼저 사진한 번 보고 가실게요

보정전 사진


보정 후 사진

느껴지시나요
그림자가 진 곳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폰 보정법!

감성적인 색감이 너무 예뻐요
마치 유료어플을 사용한느낌!!





https://youtube.com/shorts/W1NRkffLTFM?feature=share





이건 제가 만든 짧은영상이에요
릴스와 유튜브에도 올렸답니다!

자 한 번 따라해볼게요~!

👇🏻

0.영상을 제작하실 분들은
화면 녹화를 먼저 누르시고


1. 노출을 100으로 올려주세요 !
( 영상의 극대화를 위한것입니다.
나중에 없애 줄거에요
굳이 영상을 안만드시는 분들은
이부분은 생략가능합니다 )



2. 휘도를 100으로 올려주세요


3.하이라이트를 -100으로 내려주세요

여기까지만 하셔도
95프로는 완성입니다.
다음부터는 디테일이에요



4. 채도는 25정도만 올려주세요


5. 저는 여기에 따뜻함을 50으로
올려주었어요


6. 그리고 노출도를 0으로
돌려주면 극대화되는 영상완성!


비교해보시면
흐린날과 맑은날 같죠?
그런데 너무 파란색이 진한 느낌이
저는 좀 옅게 만들고 싶어서
조금 더 조절을 해주었어요 !



 따뜻함을 100으로
만들어 주었어요

파란색이 좀 강하다 싶을 때는
따뜻함을 높혀주면
자연스럽게 줄어들어요


정리하자면 !

기본적인 보정법은

휘도 100
하이라이트-100
채도+25

이 되겠습니다


기본 셋팅은 위 처럼 해주시고
취향대로 조금씩
만져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른 곳에서도
먹는지혜 인사드리겠습니다
또만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