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 에 치즈스틱 넣어먹기

by 먹는 2021. 4. 2.
반응형


21년 4월 1일 피시버거가 13년만에
재출시 되었다 .

햄버거 는 안좋아하지만
새우버거나 치킨버거는 좋아하는 나는
피시버거의 등장이 꽤 나 반갑다


필레오피쉬버거가 내 손에 들어왔다
보통사이즈로 주문했더니
이거 원, 너무 작은데?
애들 용 사이즈다
다음엔 라지로 시키기로 다짐해본다.



내 주먹만한 피시버거가
모습을 드러내고
함께 주문한 치즈스틱도 나란히.


처음에 피시버거를
한 입 배어 물었을 때
뭔가 밍숭맹숭했다.

내가 자극적인 맛에
너무 길들여진 까닭일까
하지만 씹을 수록 담백하고 고소한
피쉬버거도 충분히 매력이 있었다.

조금 만 자극을 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치즈스틱를 끼웠는데
단백한 맛에 짠맛이 어우러지면서
예상치 못한 맛과 풍미를 자아냈다.

오.. 이거다!
여기에 칠리소스를 찍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과
너무 작은 것을 시켜
빠르게 끝난 식사시간
아쉽다
다음엔 더블 패티와
치즈스틱 그리고
맥너겟과 함께
맥너겟소스를
활용해 보아야겠다

 

 

그리고 나의 먹방영상

www.youtube.com/watch?v=xhVatxeOZBs&t=184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