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가산 구로 구디 곱창 배달맛집 : 말뚝곱창 6호점 벌써 3번째 주문

by 먹는 2021. 5. 4.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곱창 맛집인 말뚝곱창 중에 3군데 정도 배달을 시켜먹어본 결과 제일 잘 나오는 곳은 바로 말뚝곱창 6호점이다. 6호점 주문은 이번이 3번째.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곱창맛집

혼술세트를 주문하면 나오는 구성인데 다양한 구성이 혼을 쏙 빼놓는다.

육회도 엄청많이 주고 볶음밥, 그리고 마약같은 순두부찌개, 떡구이와 감자튀김 먹는재미가 상당한 말뚝곱창 6호점이다

 

 

여기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는 별로 좋아하지 않은 사람이지만 여기 순두부찌개는 정말 좋아한다.

얼큰하고 달짝찌근해서 곱창과 엄청 잘어울린다.

그리고 볶음밥은 김치볶음밥이며 날치알이 정말 듬뿍 들어있고

계란도 반숙후라이로 슥슥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다

 

말뚝곱창만의 떡구이.

정말 맛있다. 쫀득쫀득 하면서 짭쪼롬 달콤한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한번도 남긴 적이 없다.

 

 

모듬곱창 1인분인데

혼자먹기 딱 좋다 특히 대창이 가장 맛있는데 얇은 겉표면은 바삭하고 속은 너무 고소하게 잘 익혀져 온다.

후라이팬에 살짝 더 볶아 먹으면 더 맛있지만 귀찮아서 그냥 먹었다 

그냥도 맛있으니 ㅎㅎ

 

육회도 간을 맛있게 해서 곱창을 먹다가 중간중간 먹어주면 깔끔한 맛이 조화롭다

말뚝곱창 6호점에 직접가서 먹은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직접가본 말뚝곱창 가게 중에서는 4호점이 가장 좋았다

하지만 배달에서는 말뚝곱창 6호점이 1등!!

 

영업시간

월~금 15:00 ~ 01:00

토,일, 공휴일 15:00 ~ 24: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