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홍대 입구역 우동 혼밥 맛집 : 우동가조쿠 붓가케 냉우동 맛있어

by 먹는 2021. 5. 13.
반응형

홍대입구역 근처 

혼밥을 하려고 찾아보던 중

티비에도 여러번 출연한 

우동 맛집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외부 모습이 너무 귀여웠던 

홍대입구역 근처 우동 맛집

우동가조쿠 라는 곳 이에요 

생활의 달인에서

우동의 달인으로 2번씩이나 나온

셰프님이 계신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하셨네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날씨가 더워 시운한 냉우동인

붓가케우동으로 주문하고

 

새우튀김과 사이다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덮밥류도 판메하고 있는데요

주문 시 소우동이 함께

제공된다고 하네요 :)

 

혼자 창가에 앉으니 

날씨가 좋아서 너무 힐링되었어요

 

냉우동 한 긋릇이 나왔습니다. 

새우튀김을 잘 주문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면발이 정말 탱글탱글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새우튀김도 정말 크고 맛있었구요 

조만간 또 먹어야겠어요

어제 먹고 쓴느 포스팅인데 

또 먹고 싶어집니다.

 

 

홍대입구역 2번 3번 출구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11시오픈

21시마감

라스트오더 20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