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군것질

투데이 너트한줌 치즈퀴노아

by 먹는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먹는지혜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투데이 너트한줌의 치즈퀴노아 입니다

포장지가 제가 좋아하는 분홍색으로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칼로리는 118.86칼로리입니다

 

 

그릭요거트 크랜베리와,

치즈퀴노아 초코볼이 들어있는게 이색적이네요

기대됩니다.

 

 

아몬드 4개, 호두 1알, 캐슈넛 4~5개

분홍색의 크렌베리요거트 2알

치즈퀴노아초코볼이

눈사람모양으로 8알 정도 있네요 ㅎㅎ

퀴노아 먼저 먹어보았어요

안쪽에 퀴노아가 들어있고 겉면은 초코입니다

바삭바삭한  초코볼.. 이거 정말맛있어요 

한 1000개는 먹고싶네요..

약간 통크 과자 맛이나요

 

그리고 요거트 크랜베리는

말 그래도 안쪽에 크랜베리가 있고

바깥쪽은 요거트가 쌓여있어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

 

이렇게 달콤한 것과 

견과류를 함께먹으니 

목매임도 없고 고소함도 살아나서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blog.naver.com/jjae0207/222187778280

 

투데이 너트한줌 10종,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하루견과 추천

건강증진을 위해 하루에 한포씩 되어있는하루견과를 구매하였습니다.​자연루의 투데이 너트한줌 이라는 견...

blog.naver.com

다른 맛도 궁금하시면 위 포스팅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