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식재료

GS편의점 맥주 추천 : 경복궁 IPA

by 먹는 2020. 9. 5.
반응형

요즘 완전 빠져있는 맥주를 소개하겠다.

내 맥주 취향은 호가든, 블랑같은 에일보다는 심플한 깔끔하고 시원한 그런 맛을 좋아한다.

 

 

짠- 

나랑 같은 취향이라면 

추천하는 맥주는 바로 이것

GS리테일에서 만든 경복궁 맥주 되시겠다.

야식으로 자주먹는 편의점 닭발과 함께 즐겨보았다. 그림도 너무 예쁘고 누가봐도 한국 맥주다. 이름도 마음에 든다. 애국심이 불탄다. 이 외에도 이런 한국느낌의 맥주는 4가지가 더 있는데 경복궁이 제일 맛있었다.

 

 

유리잔에 따르면 약간 아메리카노 같은 갈색을 띄는 맥주인데, 그 맛도 참 깔끔하니 좋다. 호가든이나 블랑 같은 에일맥주들은 나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만 화장품맛이 나는 것 같다. 과일향이 나는 것도 내 취향은 아니다. 나는 취향이 아닌 맥주는 마시다가 남기는데 이 맥주는 남기지않고 오히려 모자른 느낌이 들었다. 오늘도 한잔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