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식재료

오뚜기 진비빔면 먹은 후기 , 맛있게 맵다!

by 먹는 2020. 4. 26.
반응형

 


https://youtu.be/e7CKxASDHDk
유튜브에도 올렸어요 하하

편의점 라면코너를 아이쇼핑중에
새로 들어온 신상라면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아이의 이름은 바로 “진비빔면” 입니다.
진씨 돌림인가요 진라면 진진짜라
그리고 진비빔면.......ㅎㅎㅎㅎ
머리를 맞대어 이름을 작명했을
오뚜기 직원분들을 생각하니
정말..너무 귀엽습니다.

 

 

칼로리는 625칼로리 이며
타마린드 양념소스가 들어간다는데
이게 무엇인고 알아보니
우스터소스를 만들때
쓰이는 콩이 타마린드 라고 합니다
오? 그렇군요!




조리방법
면을 푹 익힌 후 찬물에 씻어주고
소스 부어 비벼 먹으면 됩니다.
간단하쥬?
여기에 계란 야채 혹은
삼겹살이나 골뱅이도 좋아요!


 

원재료명도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첨부!



영양정보
자세히 보면 못먹습니다.
시야를 흐리셔야 마음이 편합니다

 

 

면발은
비빔면에 알맞은 적당한 굵기 이옵니다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가 들어있어요


 

 

저는 꼬꼬 찜기로 계란을 삶았습니다
편해요 추천해요
(내돈내산)

 

 

물을 선까지 넣고
전자렌지에 5분~6분 돌려주면 되요


 

 

귀차니 혼족은
라면 포트를 이용해 끓일게요

 



찬물로 씻으면 다시
꼬들 탱탱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익힘정도 보다 더
푹 익혀야 해요 !


다익었다 싶으면
뜨거운 물을 버리고 찬물에 두세번 행군 뒤
찬물에 담가 식혀주세요
+냉동실에 얼음이 있으면 더 좋아요!

 

 

 

그릇에 익혀서 차갑게 만든 면을 담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소스와 참깨가루를 뿌려주세요

 

 

액체소스는 팔도 비빔면보다 더 빨개요


 

계란도 찬물에 식혀주세용 ㅎㅎ


 

반숙으로 먹고 싶었는데 뜨겁게 너무 오래 두었네요
괜찮아요 익히면 포만감이 커지니까
이것도 좋아요!

 

 

갑자기 투머치 토커 하나 해도되요?
계란노른자는 하루에 2알만 먹어도
뼈가 정말 건강해진다고 해요!(골다공증예방)

 

슥슥 비벼주었어요 ㅎㅎ
히히히 행복 후후후 맛있겠다!

.
.
.

 

 

와우 정말 맛있었어요
팔도보다 좀 더 맵고 양도 좀더 많았어요
소스가 좀 더 강한편이라
싱거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장 소스를 살짝 덜 넣는 것을 추천해요
하지만 오이나 계란 등 고명을 넣으면 딱 알맞아요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
저는 팔도보다 더 만족했답니다!

다음에는 좀 더 다양한 고명으로 먹어봐야 겠어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행복한 한끼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