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식재료

노브랜드 할라피뇨 슬라이스 달지않은 베트남 현지맛 할라페뇨

by 먹는 2021. 5. 7.
반응형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는
이번 쓱 배송을 시키면서
노브렌드 할라피뇨가 저렴하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정식 명칭은 슬라이스 할라페뇨
원산지는 베트남 이군요


노브랜드가 원하는 태그 인가요?
네 좋아하니까 붙여 줄게요 ~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깔끔매운
#슬라이스 #할라페뇨

깔끔매운...
귀..귀여워 노브랜드 ..ㅋㅋㅋㅋ


아랫쪽을 보니
맛있어 보이는데요
어서 뚜껑을..

하하.. 안열리네요 ^^

고무장갑을 꼈지만 안열리네요
연약한 척 아니고요
연약한 곤데?
지송..


 찾아보니 노브랜드 할라페뇨가
원래 좀 안열린다고 합니다
따는 법은 아래 링크로 컴온요~!


아 그래서 맛은..
기대한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엄청 달달한 오이피클같은
맛이 날 줄 알았는데 말이죠

조금 향이 특이한 외국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원산지가 베트남이었으니
현지 맛이 나는 느낌입니다.
깔끔하고요
가격도 2000원대면
저렴해서 나름 만족합니다

전 이거 씻어서 다져 가지고
볶음밥 해먹어야 겠어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https://m.blog.naver.com/jjae0207/2223404386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