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미니 오레오 우유에 말아 보았더니 (+칼로리)

by 먹는 2020. 3. 30.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과자 베스트 오레오
미니 버전이 있다고 이야기만 들었는데
같이 일하는 동료 언니가 간식으로 먹으라고
나에게 투척해 주었습니다.

 

 

한 봉지에 100칼로리나 되는 작지만 강한 아이
그 자리에서 10 봉지는 뜯어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만큼 조금 먹어도 힘을 낼 수 있는
오레오 미니 1 봉지입니다.

 

 

뜯는 곳이 표시되어 있지만
뜯어지지 않았어요..
심지어 저 모양대로 뜯어진다 한들
과자가 있는 곳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싹둑 잘라 내었습니다.

 

 

작은 오레오가 7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4개 정도 뭉치면 기본 사이즈 오레오 1개가
될 만 큼 작은 사이즈인데요
너무 귀엽습니다.

 

오레오 먹을 필수 준비물은
당연히 흰 우유입니다.
우유에 콕 찍어먹으면 맛있는
오레오 다들 아시죠?

 

 

저는 오레오를 한방에 탈탈 털어 넣습니다.
오레오는 한번 담그고 5초가 지나면
빨리 건져 먹어야 적당히 맛있는데
그걸 순간 깜박하고 시리얼인 줄 알았어요

 

 

10초가 지나면서 흐물거리고 있는 오레오.
사진 찍을 때만 해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수저로 퍼먹을 새도 없는데
이렇게 사진을 찍으며
시간적 여유를 부리고 있는
나 자신 ㅎㅎ

 

 입안에 넣은 뒤 으스러지는
오레오를 맛보자마자
숟가락은 치우고
그대로 마셔버렸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오레오.. 정말..
과자 중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왜 맛있는 것들은 공짜가 없을까요?
꼭 그렇게 많은 칼로리를
품고 있는 것일까요

이상
오레오 미니 1 봉지
우유에 말아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