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식재료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 CU 죽떡먹떡볶이 후기

by 먹는 2020. 3. 22.
반응형

여러분 이건 책이 아닙니다
CU편의점 떡볶이랍니다 ㅎㅎ

 

떡볶이는 전자레인지 2분 조리
660칼로리 예요

책갈피도 들어 있대요!

 

죽쩍먹 떡볶이 조리법
너무 간단해요!

1. 용기에 내용물을 다 넣고
2. 뜨거운 물 부은 후
3. 종이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2분

 

 

개봉-!
떡과 소스 그리고 책갈피

책갈피에도 책에 있는 한 문장이 적혀있어는데요
너무나 위로가 되네요 ~ 크.....
이 책 안 읽어 보았는데 다음에 기회 되면 꼭
구매하여 읽어 보려고요!

 

 

떡은 제 새끼손가락보다 좀 더 얇네요

떡과 소스를 뿌리고

포트에 물을 끓여요

 

떡이 조금 잠길 만큼

 

종이를 다시 덮고

 

전자레인지에 넣습니다

 

설명서대로 2분 돌려줘요

 

완성!!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니
좀 허여멀건 하네요 ㅎㅎ
전 떡볶이 꾸덕파 인데
집에서 먹을 땐 냄비에 조리하여
꾸덕하게 만들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떡은 쫄깃쫄깃
맛있고요

 

물을 좀 많이
넣은 듯해서 수저로 퍼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ㅎㅎ

 

요렇게 잘라먹어도 꿀맛 ㅎㅎ

 

죽 떡 먹 떡볶이는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요거요거 또 사 먹을 의향 있어요
가격은 3,000원이고요
맥주가 막 당기는 맛이랍니다 ~

그럼 맛 떡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