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혼밥 메뉴 추천 : 원할머니 보쌈 도시락 매장에서 먹은 후기 ( 메뉴, 가격 )

by 먹는 2020. 5. 16.
반응형

저는 정말 혼자 밥 먹는 것에 익숙해져 있는 사람입니다. 보쌈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보쌈은 혼자 먹을 수 없는 것이 특징인데 원 할머니 보쌈에서 드디어 1인 보쌈메뉴가 생겼네요. 저는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평소 자주 가던 1인 보쌈집이 없어진 후 통 보쌈을 먹지 못했는데 드디어 혼자서도 저렴한 가격에 보쌈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인 도시락 보쌈 메뉴 중에 보쌈 9,000원 도시락을 선택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니 “도시락 하나 포장해드릴까요?” 하시길래 저는 먹고 간다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각 접시에 반찬들이 담겨 나옵니다. 반찬은 어묵볶음, 감자볶음, 오이무침, 깍두기 김치, 된장국, 고추와 그리고 주인공인 수육과 보쌈김치가 나오는데요 가격 대비 건강하고 괜찮은 보쌈정식이네요.

 1975년 청계 8가 황학동 끝자리에 작은 보쌈집으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3대에 걸쳐 꾸준히 사랑받아온 원 할머니 보쌈은 이젠 보쌈 브랜드 중에 단연 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보쌈 맛은 일단 믿고 먹는 맛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기의 비계와 살코기 부분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적절히 배합되어 있는 점도 참 좋습니다. 먹고 나서도 건강함에 만족하게 되는 원 할머니 보쌈 정말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