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스타벅스 티바나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맛과 가격, 효능 알아봐요

by 먹는 2020. 4. 29.
반응형

어느 날 저녁 약속이 있는 날이었어요. 앞 스케줄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 끝나 1시간 정도 시간이 남아 스타벅스에 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5시 이후로는 커피를 안마시기로 해서 아메리카노말고 티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고르게 된 스타벅스의 티바나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인데요 . 그 후기를 여러분께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스크린 오더로 주문한 히비스커스 블랜드 티 톨사이즈의 핫 티 입니다 . 가격은 4,100원이며 벤티사이즈로 주문할 시 1,000원이 추가되어 5,100원의 가격입니다.

설명을 자세히 보니 히비스커스 뿐만 하니라 사과와 레몬그라스도 함께 블렌드 되어 있는 티라고 되어있네요 ~!

주문 후 빠르게 나온 스타벅스 티바나 히비스커스 블랜드 티 입니다. 티백을 덜어 낼 작은 받침이 나오고 하얀색의 예쁜 머그잔에 나왔네요 ~

빨간색의 색깔이 너무 예쁜 히비스커스 티인데요 ~ 히비스커스 티는 신맛으로 유명하죠,, 젊은 시절 처음 접해 보았을 때는 ‘이걸 무슨 맛으로 먹는 것일까?’ 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신맛만 나는 티였는데 계속 먹다보니 즐길 수준까지 오게 되었답니다

스타벅스의 티바나의 브랜드 네임이 핑크색으로 쓰여져있네요~

약 5분정도 우린 뒤 먹으면 되는데 저는 10분 이상 우린 것 같아요 ~

 티백을 덜어내어 자세히 보니 히비스커스와 사과 레몬그라스가 들어있어요 사실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여러가지 모양이 들어있는게 귀여웠습니다 ~



히비스커스티의 효능도 궁금해지는데요 알아보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은 유기산인 HCA 의 성분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
또한 갈산도 들어있는데 이 갈산은 항산화 물질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며
체지방을 분해를 한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한박스 사다놔야 겠어요!!
운동을 싫어하고 먹는 걸 좋아하는 저는 효능만 있다면 먹어서 빼는 것은 자신있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