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스타벅스 돌체라떼 인기메뉴 맛과 칼로리, 가격 알아보기

by 먹는 2020. 4. 30.
반응형

 

최근에 스타벅스 할인 신용카드를 활용하게 되면서 의도치 않게 스타벅스 메뉴파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인기가 많다고 하는 스타벅스 돌체라떼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


제가 쓰는 신용카드드 해택이 스크린오더 주문 시 월 할인 한도 20,000원 까지 50프로 할인되는 해택인데 월 4만원 까지 가능하거든요! 그래서 왠만하면 이제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해 볼까합니다 !

 

 

 

인기메뉴인 스타벅스 돌체라떼 인데요 오늘 날씨가 덥고 방금 비빔면도 먹어서 비원한게 당겨서 아이스로 주문해 볼까해요 ~ 가격은 톨사이즈 5,600원이고 사이즈 업 할때마다 500원씩 가격이 추가된답니다 ! 저는 할인카드를 사용해서 결과적으로 2,800원에 먹는거에요~! 너무 신나요 (할인좋아 할인 짜릿해!)



 

 

퍼스널 옵션을 보니 에스프레소는 2샷이 들어가고 돌체시럽(연유)이 3 이 들어가요 . 그리고 우유는 무지방우유입니다. 고지방으로 선택할수록 우유는 고소해 진다는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많은 분을이 두유로 변경해서 많이 드신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엄청 고소해지고 더 달달 해 져서 돌체시럽은 -1 해서 드신다고 해요 ~저는 처음 먹어보기 때문에 무지방으로 주문해 볼꺼랍니다~!

 

밀린 주문이 없어서 초스피드로 제 차례가 왔어요 ~ 이렇게 순서대로 올려져서 주시는 곳은 처음 보는데 이것도 느낌있네요 !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 가 나왔습니다. 관장음료라고 알려진 돌체라떼는 연유 자체가 우유와 설탕을 졸여서 만든것이다 보니 우유 성분이 많아서 아무래도 그렇게 불리는 것 같습니다



 

 

얼음이 동동 떠있는 아이스 음료 정말 시원하겠어요 . 일부러 더 맛있게 먹으려고 밥먹고 난 뒤 물도 안마시고 주문한 것이 거든요 ~^__^ 너무 신납니다

 

 

먼저 섞기 전에 아래의 우유를 맛보았는데요 , 아랫쪽에 우유와 돌체시럽이 섞여 달달한 돌체우유가 입안에 들어왔습니다. 돌체 우유 위에 에스프레소 2샷을 올려 만든 레시피 이네요 ! 이렇게 섞지않고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취향것 섞어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레시피 인 것 같습니다.

 

 

종이빨대로 휘휘 저어 섞어 먹어 보겠습니다.
휘적휘적 잘 저어 주세요 ~



제가 좋아하는 베이지색으로 바뀌어 잘 섞인 돌체라떼 인데요 ~ 마치 물감놀이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흰색 더하기 갈색은 베이지색 *^^* 이야기가 산으로 가기전에 다시돌아와 맛을 보니 무지방도 정말 맛있네요~! 달콤한게 아껴먹긴 글렀습니다. 빨리 먹은 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한잔 더 시켜 먹어야 겠어요 ~
그런데 확실히 고소한 맛은 덜 한게 다음에는 두유 그리고 고지방으로도 도전하여 먹어 보겠습니다. 무지방으로 먹어서 그런지 그래도 아직까지 저만의 연유라떼 부동의 1위는 폴바셋입니다 ^.^(협찬이 아니라 할수있는 이야기)
마지막으로 칼로리도 알아볼게요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의 톨사이즈 칼로리는 230 칼로리입니다. 아무래도 두유나 고지방으로 가면 칼로리는 2배가 될 듯 합니다! 그리고 포스팅 하는 김에 따뜻한 돌체라떼 칼로리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확실히 얼음이 빠져서 더 많은 용량이 들어가는 핫 돌체라떼는 자연스럽게 칼로리도 더 많이 나갑니다. 25칼로리가 더 많은 255칼로리 이네요 ! 공기밥 한그릇 칼로리 입니다 ~! 하지만 괜찮습니다 1500칼로리인 치킨칼로리에 비하면 귀엽습니다. 그럼 이만 돌체라떼 포스팅을 마치며 화장실을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