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맥도날드 애플파이 궁금해서 먹어 보았다 ( 가격, 칼로리 )

by 먹는 2020. 4. 28.
반응형

 

맥도날드 신상버거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같이 주문하게 된 애플파이 입니다. 애플파이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 그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답니다 ~!

 

오 광고에서나 보던 그 빨간색 곽에 들어있는 귀여운 애플파이이네요~ 저는 배달로 주문하여 가격이 1,700원 이었어요 ! 배달은 항상 가격이 많이 비싸요 애플파이는 매장에서 사먹을 경우 1,0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이거 완전 무조건 매장에서 먹어야 하네요!! 저는 주문하고 나서야 알았답니다 ! 그래도 배달비라고 생각하면 괜찮아요~ 편리한 만큼 돈을 지불해야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겉면이 아주 바삭바삭 해요 !! 반들반들 하니 기름에 튀겼나봐요 ~ 칼로리라 높을 것 같은 느낌인데요 이렇게 작은 디저트 메뉴도 알고보면 칼로리가 높은 것들 이 많더라구요

출처: 맥도날드 홈페이지



애플파이 칼로리는 204칼로리이며 즉석밥 1개 정도의 칼로리이네요~! 칼로리 높은 것은 맛있는데 맛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_@

한입 베어무니 시나몬향 (계피향) 이 강렬하게 느껴지고 안쪽에는 사과들이 들어있어요 ! 그리고 안쪽에 쨈이 배달로인해 좀 식었음에도 뜨거운 편이었어요! 아마 매장에서 먹으면 진짜 데일정도로 뜨거울 것 같아요

 

 

 
매력있는 맛이었는데 햄버거 사이드 메뉴로 먹기엔 밀가루맛이 좀 묵직하게 느껴져서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가볍지 않고 빵반죽이 두꺼운 느낌이라 먹으면 배가 찰 정도 였답니다 !
햄버거와 함께먹는 사이드 메뉴로는 비추천 이지만 간식으로는 제격인 애플파이 입니다. 다음에 맥카페에 가서 함께 즐겨야 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