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맥도날드 치즈스틱 맛, 가격, 칼로리

by 먹는 2020. 4. 26.
반응형

신나는 금요일 저녁!
직장인이라면 이 시간만을 기다리며 일주일을 달려 오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맞아요 오늘은 열심히 일한 저에게 선물을 주는 날이랍니다. 저는 그 선물을 맛있는 음식으로 주는데요 ~ 배달의민족을 통해 보던 중 맥도날드 3000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바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 새로나온 신상버거인 허니크림치즈버거와 함께 치즈스틱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치즈스틱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맥도날드의 치즈스틱은 눈으로 보았을 때에는 파슬리가 많이 뿌려져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바삭하고 노릇하게 잘 구워져 있네요 먼저 가격을 알아 보겠습니다 .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은 2,700원이며 (개당 1,350원) 4조각은 4,600원 (개당 1,150원) 입니다. 그런데 이 가격은 배달가격이며 매장에서 먹을 경우 훨신 저렴한데요! 2조각에 2,000원 이라고 해요 ! 그러니 다음부턴 귀찮더라도 매장에서 먹어야 겠어요~ !

배달로 먹는 패스트푸드는 매장에서 갓 만들어 먹는 것 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그래도 집의 편안함을 무시 못하죠 ~ 집에 에어프라이어 나 전자렌지에 한번 더 데워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그냥 데우지 않고 먹을거에요 ~

 한입 먹어보니 식어서 치즈가 뚝뚝 끊기네요 ! 하지만 전 이것도 맛있어요 ~ 맥도날드의 치즈스틱은 다른곳보다 치즈가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파슬리의 향이 강하며 조금 짭짤한 느낌이 더 있어요~ 맥주안주로 너무 좋은 치즈스틱이네요.
그래서 저에겐 맥도날드 치즈스틱이 매우 매력적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칼로리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맥도날드 홈페이지

이것은 치즈스틱 2개의 영양성분인데요 열량이 178칼로리 이네요 ~ 고로 맥도날드 치즈스틱의 1개의 칼로리는 89칼로리 입니다

그럼 맛있는 맥날 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