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테일러커피 메뉴추천 이것 꼭 먹자! (신사점, 메뉴판)

by 먹는 2020. 5. 8.
반응형

제가 너무 좋아하는 커피전문점 테일러 커피가 신사에 생겼다고 하길래 다녀와 보았습니다. 테일러 커피 하면 딱 떠오르는 메뉴가 있죠.. 이 커피는 정말 테일러 커피보다 맛있는 집은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 크림 모카 크림 모카”인데요 과연 이번에 처음 가보는 신사점도 맛있는데 분위기와 메뉴판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저녁에 도착한 테일러 커피 신사점입니다. 외부가 오픈되어있는 모습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었고 테일러 커피만의 고급스러움이 스멀스멀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발레파킹이 가능한 테일러 커피 신사점이었어요 가격은 약 3천 원이라고 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 께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초코 브릭 파이 가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8,500원이라는 가격에 조금 비싼 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왠지 초코 브라우니 같은 질감에 위에는 크림치즈 같은 맛이 날 것 같은데요 다음에 아메리카노랑 함께 꼭 먹어보고 싶네요. 

그 옆에는 애플 크림블 파이도 맛있게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8,000원으로 아까 케익보다는 500원이 저렴하지만 테일러 커피의 베이커리 가격들은 조금 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요즘 트렌디한 커피숍에는 필수로 있다는 바틀 음료인데요 "로열 밀크티"가 판매 중입니다.  8,000원의 가격인데 통이 예뻐서 사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더치커피가 6,000원에, 더치 라테 6,5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마치 화장품 용기같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바틀병이 참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더치커피의 깔끔한 맛이 우유랑 잘 어울려서 좋아하는데 여기 더치커피는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합니다. 



 

테일러커피 메뉴

그리고 메뉴판을 살펴보니 기본 커피 메뉴는 5,500~6,000원 정도이며 시그니처 메뉴는 6,500원 선으로 요즘 8,000원도 하는 커피전문점을 떠올리니 비싸지는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를 보면 커피의 종류마다 커피의 온도를 정할 수 없다는 점이 특별했는데요, 예를 들면 크림 모카는 따뜻하게만 가능하고, 블루지는 또 차갑게만 가능하듯이 커피마다 개성이 아주 뚜렷합니다.

주문 팁을 알려드리자면 먼저 뜨거운 커피인지 시원한 커피인지 결정 후 고르시는 게 편하답니다. 하지만 베스트 메뉴인 크림 모카는 따뜻한 음료라는 점을 참고하셔서 주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테일러 커피 신사점의 드립 커피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고 각 종류마다 설명이 잘 되어있어 원하는 것으로 고르기 편한데요 ~설명을 부탁드리면 너무 친절하신 데다 잘생기기까지 한 직원분께서 정말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답니다. 다 떠나서 저는 친절하고 잘생긴..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단연 인기 메뉴 인 크림 모카를 주문하였어요. 눈으로 봐도 위에 얹어진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죠. 맛은 기대 이상으로 더더욱 대단하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입에 들어오면서 달콤 쌉싸름한 모카가 같이 딸려 옵니다. 차가운 크림이라 많이 뜨겁지는 않은 커피인데요, 아메리카노 처럼 오랫동안 천천히 두고 먹을 커피는 아닙니다. 

 

 

요즘은 술 마시는 것보다 카페에서 커피 한잔씩 하면서 맑은정신으로 담소를 나누는 것이 더 좋더라고요. 친구도 저도 나이가 들고 건강을 신경 쓰는 요즘이라 오늘도 술 대신 이렇게 커피로 대신하였어요. 옛날에는 술을 참 많이 마셨는데 우리가 참 많은 세월을 함께보내고 함께 변해가는 게 재밌다는 이야기도 하였네요.

 

 

 

친구의 책을 빌려 책 읽는 느낌으로 사진도 찍어 보았는데요 어색한 포즈와 표정이 웃기긴 하지만 조명과 색감이 마음에 들게 나오더라고요. 테일러 커피에서 사진을 찍으면 조명 때문에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테일러 커피의 조명이 노란빛으로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지 데이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신사에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스타일 좋으신 분이 많은 동네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저는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테일러 커피 신사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0길 31
매일 10:00~ 23:00 (라스트 오더 22:30)
구정 설날, 추석 당일 휴무
02-511-03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