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스타벅스 피치젤리아이스티 식감이 재밌네

by 먹는 2020. 4. 24.
반응형

드디어 난생 처음 스타벅스 그린등급이 되어
이번 여름 시즌 음료를 주문해 보았어요!
시즌음료 구매시 별을 많~이 주거든요! 헤헷

가격은 톨사이즈에 5,800원
사이즈 업 할때마다 500원씩 추가되용!

퍼스널옵션을 살펴보니
블랙티 가 들어가네요!?
싸구려 복숭아아이스티가 아닌
조금 고급스러운 맛이 날 것 같아요

기타에는 피치젤리가 3으로 되어있어요
무료로 9까지 변경할 수 있어요
젤리양이 어느정도 인지 보고싶어서
그냥 3으로 놔두고 주문해 보겠어요

피치젤리아이스티 설명을 보니
은은한 블랙티에 쫀득한 젤리가
입안에 가득 퍼진다고 하네요
오 너무 기대가 됩니다.

피치젤리 아이스티는
칼로리가 120칼로리로
생각보다 많이 나가진 않네요
가벼운 아이스티 너무 좋네요

핫티도 살펴보니
핫티는 블랙티 티백을
그대로 넣어주는 것 같습니다 !

칼로리는 190인데요
아무래도 아이스에는 얼음이 들어가니
같은 사이즈 컵 기준으로
핫이 양이 더 많을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칼로리도 , 다른 영양성분들도
조금씩 더 높습니다 !
또한 블랙티 이나 보니 카페인도 들어있어요

피치젤리 아이스티

톨사이즈의 피치젤리 아이스티입니다
블랙티색에 가까운 브라운 핑크색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_*

시원하게 쉐이킹 해주셨는지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와 있네요 !

알갱이가 있어 빨대도 큰 종이 빨대입니다.
큰 종이빨대는 처음 보는데 느낌있어요
마치 롤리폴리 과자같은 느낌도 들고요

알갱이의 식감은
쫀득쫀득은 아니었습니다.

물컹물컹한 복숭아 식감과
단단한 복숭아 식감
두가지 스타일의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단단한 알갱이는
코코팜 처럼 쫀득하진 않구
진짜 복숭아 씹히는 느낌이구요

물컹한 알갱이는
봉봉 포도캔 알갱이보다
더 물컹한 식감이에요


이거 식감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드네요
진짜 맛있어요 ~!
옛날에 코코팜 봉봉 많이 먹었거든요
알갱이있는 음료를 좋아해서 ㅎㅎ

 단점이 있다면 너무 빨리 끝난다는것
다음에 또 먹게 될 경우
퍼스널옵션 젤리추가 9로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