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투썸플레이스 쑥라떼 나름 만족한 후기 ( 칼로리, 가격 , 투썸 할인카드 정보 )

by 먹는 2020. 4. 14.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투썸에서 레트로 스프링이라 해서
쑥라떼와 흑임자 라떼 그리고 흑임자 케익,
인절미 케익 등을 선보이고 있는데
할매입맛인 나는 또 안먹어 볼 수 없지 않은가 .
당장 달려갔다.


바로 이것이다!
사실 출시한지는 좀 되었지만
갑자기 바빠져서 계속 여유를 노렸는데
드디어 나에게 시간이 온 것이다

가격은 5,500원 이며
아이스- 320 칼로리
핫- 290 칼로리로
칼로리도 상당한 편이다.

나는 cj 국민 카드가 있어서
10프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과 , 할인횟수 제한이 없어
잘 이용하는 카드 이다.

550원이나 할인
처음엔 직원분이 임직원 카드냐고 하길래
아니라고 했는데 할인이 안된금액으로
결제를 한것이다.
그래서 다시 결제한 것.
이부분 잘 체크해야한다.
직원들도 햇갈리는 부분들이
많은 것 같다.

 햇살이 좋은 자리에 자리를 잡고
기다리니 곧바로 쑥라떼 가 나왔다.
색깔도 진해보이고 꽤 맛있어 보인다

어떤 맛일 까?
여러 블로그들을 살펴 봤는데
반응이 썩 좋진 않았다.
과연 내 입맛에는 맞을 것인가.

거품을 내며 잘 섞여 있는 쑥라떼.
얼음은 직사각형이네

 햇쌀 좋은 창가에서
쑥라떼가 햇빛을 쬐는 모습이 예뻐
먹지않고 계속 사진을 찍는 중..
이제 먹어 보겠다

맛은.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나는 기대이상 괜찮았다.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맛이다.
몇일 전 다른 카페에서
쑥우유를 먹은 경험도 있어서
자연스럽게 비교하게 되었는데
투썸의 쑥라떼는 좀 더
자연의 맛이 많이 나는 음료다
가루도 많이 느껴져서
텁텁함도 살아있는 라떼.
오히려 나는 그게 매력이었다

가루입자가 크고 무거워서

잘 섞어 주며 먹어야한다



끝 나름 만족한 투썸의 쑥라떼
후기를 여기서 마친다.

반응형

댓글